자신의 키워드가 전문가의 입장에서 키워드가 자신의 사이트와 연관되어 노출 및 상위노출까지 가능한 지를 물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구글 지도 등록 혹은 지역 검색을 통한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에게 필수적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시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성장에서 한 달간, 퍼포먼스 마케팅

구글 상위노출은 사실 사업을 영위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꼭 해야 하는 필수 마케팅 기법중에 하나입니다.

스니펫이 가장 대표적인 예 입니다. 즉, 사용자가 어떤 링크에 들어가는 수고를 덜고 검색에 대한 답변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는 것 입니다.

사람들마다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아무리 일정한 주제로 블로그를 쓴다고 하더라도, 세부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구독자가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

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링크를 뜻하며,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또는 구축)이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스니펫은 검색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인가’에 달려있습니다. 즉, 검색자가 요구하는 특정 검색어가 녹아들어 있고 해당 글을 통해 해법이 명확히 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수성)

키워드 최적화란 사용자의 키워드 검색량과 다른 업체와의 경쟁률 등을 미리 파악하는 것과 더불어 검색엔진이 요구하는 키워드와 웹사이트 운영자가 구글상위노출 추구하는 키워드를 알맞게 조절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